포미닛, 스페인-스웨덴서 단독 공연 '韓 걸그룹 최초'

  • 등록 2014-04-11 오후 2:37:47

    수정 2014-04-11 오후 2:38:01

그룹 포미닛이 걸그룹 최초로 유럽에서 단독 공연을 갖는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포미닛이 걸그룹 최초로 유럽에서 단독 공연을 갖는다.

포미닛은 ‘2014 포미닛 팬 배쉬 인 유럽 (4Minute Fan Bash in Europe 2014)’라는 타이틀 아래 오는 5월 23일 스페인을 시작으로 25일 스웨덴으로 이어지는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케이팝 걸그룹으로서 최초로 유럽 대륙에 걸쳐 단독 무대를 갖게 되는 포미닛은 5월 23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Club Razzmatazz에서 열리는 ‘4MINUTE FAN BASH in BARCELONA’에 이어 25일에는 스웨덴 스톡홀롬의 Debaser Medis에서 ‘4MINUTE FAN BASH in STOCKHOLM’를 통해 유럽의 팬들과 만난다.

이번 포미닛의 유럽 단독 공연은 ‘FAN BASH’라는 타이틀을 지닌 최초의 유럽 쇼케이스다. 스페인 및 스웨덴 현지의 팬들을 비롯해 유럽 시장에 포미닛의 유니크한 무대를 본격적으로 첫선을 보일 계획이다.

현재 포미닛은 각각 천석 규모의 단독 공연이 치러지는 스페인과 스웨덴 외에도 다양한 유럽 국가들과도 추가적인 공연 요청에 대해 세부 사항을 조율 중에 있는 상황.

포미닛은 데뷔 초부터 개성 강한 비주얼과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바탕으로 유로피안 트렌드를 반영한 케이팝 그룹으로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으며, 이를 통해서 많은 유럽 클럽에서의 공연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었다.

포미닛이 이번에 유럽을 찾는 것은 지난 2011년 유나이티드 큐브 영국 공연을 비롯해 프랑스 파리 등 다양한 케이팝 공연 이후 처음이다. 지난해 인기몰이했던 ‘이름이 뭐예요?’와 신곡 ‘오늘 뭐해’까지 다양한 히트곡 릴레이를 중심으로 보는 음악과 듣는 음악이 조화를 이루는 다채로운 매력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포미닛은 타이틀곡 ‘오늘 뭐해’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포미닛, 재킷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포토] '엠카운트다운' 현아 '아찔 몸매 과시'
☞ 송소희 외모 변천사, 변함없는 깜찍 매력 '모태 훈녀'
☞ 박은지 "형부 감우성에 연기 조언 받는다"
☞ 옥소리 복귀 무산, 남편 수배 논란에 부담.. '대만 출국'
☞ 정기고 "실제 나이 35세, 신봉선과 동갑" 최강 동안 등극
☞ 송소희, 박명수 피처링 제안에 '그저 웃지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태연, '깜찍' 좀비
  • ‘아파트’ 로제 귀국
  • "여자가 만만해?" 무슨 일
  • 여신의 등장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