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보이즈의 ‘아이돌 메이드’ 콘서트 프로젝트 ‘THE 100’은 12일 오후 7시 네이버 V루키 ‘피카부(PEEKAVOO)’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THE 100’은 ‘주어진 100시간 동안 팬들을 위한 미니콘서트를 준비하라!’는 미션을 소화하는 더보이즈의 모습을 리얼한 시각으로 그린 웹 예능 콘텐츠다.
12인조 파워신인 더보이즈는 네이버 V루키 ‘이달의 아이돌’로 전격 선정되면서 총 24회에 걸쳐 해당 프로그램 영상을 공개할 수 있게 됐다. 데뷔 전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꽃미남 분식집’으로 이목을 끌었던 더보이즈는 새로운 화제작이 될 이번 리얼리티 방송을 통해 팬들과 색다른 소통에 나섰다.
특히 방송에 앞서 공개된 더보이즈의 ‘THE 100’ 개인 티저는 지금까지 합산 20만뷰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해냈다. 1화 본편 또한 공개 반나절 만에 하트수(좋아요) 130만 개를 넘어서는 등 글로벌 팬덤의 ‘핫’한 반응 속에 화제가 이어지고 있다.
멤버 중 영훈, 에릭, 큐는 각 잡힌 옷가지 정리와 생활용품을 섬세하게 챙겨 담는 ‘알뜰 살림꾼’의 면모를 선보였다. 막내 에릭은 짐 싸는 과정에서는 물론 움직일 때 마다 끊임없이 쏟아내는 ‘퀵 마우스’ 입담으로 아이돌 계 ‘투 머치 토커’ 등장을 알렸다.
더보이즈 대표 ‘허당캐릭’ 주연은 어마어마한 옷 꾸러미를 안은 채 망연자실에 빠지고 애교 넘치는 성격과 달리 무심한 듯 시크하게 짐 싸기를 마친 주학년은 의외의 ‘쿨’한 면모로 반전 매력을 더하기도 했다.
13일 이어질 ‘THE 100’ 2화에서는 합숙소에 입성한 더보이즈와 이들의 치열한 방 정하기, 본격적인 미션 소환 등의 과정이 그려질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데뷔곡 ‘소년(Boy)’으로 데뷔한 더보이즈는 올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음반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