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서울 강남구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김민석 PD, 박근형 PD,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 강훈이 참석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이어 ‘손 없는 날’까지 감성을 건드는 프로그램을 주로 보여준 김민석, 박근형 PD. 이번엔 더 액티비티하고 다이내믹한 ‘몽골몽골’로 돌아왔다. 박 PD는 “‘유퀴즈’ 때는 토크쇼이고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얘기들을 했다면 이번에는 탁 트인 공간에서 저희가 여행하는 모습, 여기에 강훈 씨가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시각이 즐거운 프로그램이 되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김 PD는 “‘유퀴즈’로 단련한 걸로 편집을 잘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전했다.
김 PD는 “많은 계절, 풍광, 광활한 자연이 다채롭게 담긴다”며 “이동시간이 굉장히 길어서 2000km 정도를 간다. 출연자 분들이 열흘의 시간을 내줘서 다행히 다양한 풍광을 담아올 수 있었다. 택배를 하면서 만나게 되는 유목민이 식사도 대접하고 같이 일상을 공유하면서 로컬의 매력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택배는 몽골몽골’은 택배 인프라가 부족한 몽골에서 택배를 배송하는 프로그램. 26년 간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연예계 대표 절친 ‘용띠클럽’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과 막내 강훈이 출연한다. ‘택배는 몽골몽골’은 8월 18일 금요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