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곡은 로열티 수익만 6000만 달러(2017년 기준)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 빌보드 HOT100 차트 6위는 1958년 1위를 기록한 데이비드 세빌 앤드 더 칩멍크스(David Seville and Chipmunks)의 ‘칩멍크 송’(Chipmunk Song)를 제외하면 크리스마스 테마의 곡으로는 무려 60년만의 최고 기록이다.
이전까지 기록은 케니 지(Kenny G)의 ‘올드 랭 사인’과 뉴 키즈 온 더 블록(New Kids on the Block)의 ‘디스 원즈 포 더 칠드런’(This One’s for the Children)이 기록한 7위였다.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는 1994년 발표된 머라이어 캐리의 크리스마스 앨범 ‘메리 크리스마스’(Merry Christmas)에 수록된 곡으로, 발매 이후 매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단 한번도 빠짐 없이 빌보드 차트에 오르고 있다. 팝 음악 역사상 11번째로 많이 판매된 싱글이기도 하다.
멜론 전체 종합 차트에서는 30위권, 해외 종합 차트에서는 4위를 기록 중이다. 레드 컬러 바이닐은 현재 예스24 팝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12월 19일 기준).
또 세이브 더 뮤직 재단, 메이크 어 위시 재단 및 국제 기아난민돕기 재단, 엘튼 존 에이즈 재단을 비롯한 여러 자선단체에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하며 도움을 주고 있다.
올해 11월에는 15번째 정규앨범 ‘커션(Caution)’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