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12월, 극장가를 신나게 POP 터뜨릴 드림웍스 뮤직 어드벤처 ‘트롤: 밴드 투게더’가 K-트롤로 변신한 레드벨벳 웬디&라이즈 은석의 ‘T(roll)MI’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대세 K팝 아이돌 레드벨벳 웬디, 라이즈 은석의 한국어 더빙 참여로 화제가 된 ‘트롤: 밴드 투게더’가 K-트롤 웬디, 은석의 Q&A를 담은 ‘웬디&은석 T(roll)MI’ 영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간다. 영화 ‘트롤: 밴드 투게더’는 형제 간의 불화로 해체한 최고의 아이돌 그룹 ‘브로존’의 완벽한 재결합을 위한 ‘파피’와 ‘브랜치’의 여정을 다룬 뮤직 어드벤처다.
공개된 영상은 레드벨벳 웬디, 라이즈 은석이 직접 소개하는 줄거리부터 캐릭터 소개, 영화의 기대 포인트 등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어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먼저 한국어 더빙과 영어 더빙 모두 도전하며 목소리 연기에 성공적으로 데뷔한 ‘트롤: 월드 투어’(2021)에 이어 ‘트롤: 밴드 투게더’로 다시 돌아온 웬디는 “’파피’뿐만 아니라 다양한 그리웠던 친구들을 다시 만나서 너무나도 행복하다”며 “전편에서 아쉬웠던 부분들을 다시 채워나갈 수 있어서 기대가 된다” 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최고 아이돌 ‘브로존’의 황금막내 ‘브랜치’ 역으로 생애 첫 더빙 연기에 도전한 은석 역시 “노래가 너무 신나서 더빙하면서도 엄청 신났다”며 “첫 더빙 연기를 웬디 선배님과 함께할 수 있어서 굉장히 든든했다”고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어 긍정 100% ‘파피’와 넘치는 흥을 숨기고 살아가는 ‘브랜치’ 캐릭터에 대해 설명한 두 사람은 ‘파피’와 ‘브랜치’가 펼칠 짜릿한 뮤직 어드벤처를 예고하기도 했다. 영화의 재미 포인트를 묻는 질문에 ‘파피’와 ‘브랜치’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트롤 캐릭터들과 유머 코드, ‘트롤: 밴드 투게더’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신나는 OST 등을 꼽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웬디는 “극장에서 들으면 더 신나는 OST”를, 은석은 “무조건 큰 스크린으로 봐야 느껴지는 어드벤처”를 ‘트롤: 밴드 투게더’의 극장 필람 포인트로 강력 추천해 영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레드벨벳 웬디, 라이즈 은석의 한국어 더빙 참여와 저스틴 팀버레이크, 카밀라 카베요, 트로이 시반 등 화려한 오리지널 캐스트 참여로 자막 버전과 더빙 버전의 다채로운 재미를 예고한 ;트롤: 밴드 투게더‘는 12월 20일(수) 극장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