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 겟잇뷰티 |
|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걸그룹 레이보우의 재경이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 잇 뷰티’에 합류한다.
온스타일은 10일 “재경은 건강한 섹시미와 자신만의 스타일, 남다른 뷰티 감각으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패션아이콘이다”며 “실제로 의상디자인을 전공한 재경은 옷, 가방, 모자, 액세서리 등 디자인은 물론, 직접 만들 정도의 손재주도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새단장한 ‘겟 잇 뷰티’는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뷰티 전반을 다루는 진정한 ‘뷰티 라이프 쇼’로 거듭날 예정이다”며 “그런 면에서 패션, 뷰티 감각, 뛰어난 운동감각까지 갖춘 팔방미인 재경이 또 다른 MC로 제격이라 판단했다”고 전했다.
재경은 가수로서의 실력은 기본, 패션과 뷰티 전반에 걸친 깊은 관심과 남다른 감각으로 선보이는 족족 화제를 몰고 다니는 스타다. 빼어난 손재주를 가진 재경은 평소 레인보우 멤버들의 메이크업을 직접 해줄 정도의 실력을 갖췄다. 또, 옷과 가방, 모자, 액세서리 등을 직접 디자인해 대중에게 선보이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캘리그래피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는가 하면, 전공을 살려 앨범 아트디렉터로도 활동하는 등 다방면에서 탁월한 실력을 보이고 있다.
MC로 합류하게 된 재경은 “평소 패션, 뷰티에 관심이 많던 터라 MC로 참여하게 돼, 무척이나 설레고 기쁘다”면서 “우리나라 대표 뷰티 프로그램인만큼 그 명성을 이어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MC 소감을 밝혔다.
‘겟 잇 뷰티’의 안방마님은 유진에 이어 배우 유인나가 낙점됐다. 3개월간의 정비를 마치고 오는 3월 5일 오후 11시 온스타일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