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이펙스의 다섯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2. 성장통’은 발매 후 일주일간 10만6000장 이상의 음반 판매량(초동, 집계 기준 4월 26일~5월 2일)을 기록했다.
이는 이펙스의 자체 최고 기록이다. 이펙스는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퍼피 러브’(Puppy Love)에 이어 또 한 번 10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함과 동시에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탄탄한 시리즈로 세계관을 넓혀가고 있는 이펙스의 음악적 성장이 음반 성적으로도 확인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타이틀곡 ‘여우가 시집가는 날’은 첫 이별을 여우비의 전설에 빗대어 표현한 톡톡 튀는 화법과 함께 이펙스표 청량한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고, 공식 SNS를 통해 진행 중인 댄스 챌린지 또한 비투비 이민혁·몬스타엑스 형원·ATBO 정승환·우주소녀 다영·케플러 서영은 등이 동참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펙스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에서 ‘여우가 시집가는 날’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는 6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4개 도시에서 첫 단독 팬콘 투어 ‘선샤워’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