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5월 6일 첫 방송될 MBC 새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에서 솔직담백 용띠 상여자 용수정(엄현경 분)의 용감무쌍한 행보를 담은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물에 빠지고 누군가와 부딪혀도 매 순간 흥 터지는 용수정의 다사다난한 일상 생활을 조명하고 있다. 시도때도 없이 노래를 부르며 “아 유 크레이지?”라는 솔직한 발언까지 쏟아내는 용수정의 독특한 행보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국밥과 소주를 물처럼 벌컥벌컥 들이켜는 용수정의 터프함에 악바리 짠돌이 여의주(서준영 분)도 “뭐야, 저거”라며 당혹스러워하는 상황. 급기야 여의주가 용수정이 벗어던진 헬멧에 맞아 나가떨어지는 등 두 사람의 인연도 심상치 않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
설상가상 용수정과 마찬가지로 주우진에게 직진하고 있는 최혜라(임주은 분)가 잠든 그에게 서서히 다가가는 모습도 포착돼 심장박동을 고조시킨다. 과연 용수정은 갖고 싶은 건 가져야만 하는 욕망의 화신 최혜라에게 맞서 목표를 이룰 수 있을지 세 남녀의 관계에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이처럼 ‘용감무쌍 용수정’은 물불 가리지 않는 상여자 용수정을 중심으로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관계성을 담은 3차 티저 영상으로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감케 하고 있다. 특히 용수정 역을 맡은 엄현경의 유쾌한 코믹 연기가 빛을 발하는 가운데 보통이 아닌 그녀의 무한 질주가 시작될 ‘용감무쌍 용수정’ 첫 방송이 기대되고 있다.
‘용감무쌍 용수정’은 오는 5월 6일 오후 7시 5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