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조준영, JTBC '아이돌' 합류…최정상 아이돌로 등장 [공식]

  • 등록 2021-09-27 오후 6:56:31

    수정 2021-09-27 오후 6:56:31

조준영(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신예 조준영이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에 합류한다.

조준영은 실패한 꿈과 헤어지지 못하는 아주 특별한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JTBC 새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 (극본 정윤정, 연출 노종찬, 제작 JTBC스튜디오, 미디어그룹테이크투, 트랜스페어런트아츠)에 ‘레이’ 역으로 출연을 확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

조준영이 연기할 ‘레이’는 출중한 실력과 더불어 함께하는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드는 능력까지 갖춘 최정상 보이 그룹 ‘마스’의 멤버로, 같은 그룹 서지한(김민규 분)과 대립하는 듯하지만 누구보다 그를 존중하고 아끼는 인물인 만큼 극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이야기를 이끌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특히 조준영은 큰 키와 신선한 마스크,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신인 배우로, 역대급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해피뉴이어’(감독 곽재용)에 수영선수 역할을 맡아 충무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연기는 물론 노래, 춤 등을 소화해야 하는 ‘레이‘ 캐릭터에 맞춤 캐스팅돼 안방극장 등장과 동시에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겨줄 예정이다.

한편, JTBC 새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은 ‘미생’, ‘하백의 신부 2017’ 등을 집필해 탄탄한 필력을 보여준 정윤정 작가와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인수대비’, ‘개인의 취향’ 등으로 개성 있는 연출을 선보여 온 노종찬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올 11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 트랙터 진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