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는 지난 21일 오후 6시부터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1전시관에서 SM타운 위크 샤이니 ‘더 위자드’를 개최, 마법 같은 공연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샤이니가 약 1년 5개월 만에 펼치는 국내 콘서트임은 물론, 21일부터 29일까지 펼쳐지는 SM타운 위크의 포문을 여는 첫 공연인 만큼,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날 ‘더 위자드’의 콘셉트에 맞춰 데이비드 카퍼필드의 그림자 마술을 응용, 화려하게 등장한 샤이니는 ‘드림걸(Dream Girl)’, ‘셜록’, ‘에브리바디(Everybody)’ 등 히트곡 무대를 비롯해 ‘런 위드 미(Run With Me)’, ‘다즐링 걸(Dazzling Girl)’ 등 일본 앨범 수록곡 무대를 선보였다.
|
샤이니는 “오늘 공연도 열심히 준비했지만 끝날 때는 늘 아쉽다. 팬 여러분들께 감사하고 오늘이 크리스마스라고 생각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많은 사랑을 주신만큼 다음 공연, 다음 앨범에서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팬 여러분들은 우리의 소울메이트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SM타운 위크는 샤이니, 소녀시대에 이어 24~25일 에프엑스와 엑소, 26~27일 동방신기, 28~29일 슈퍼주니어의 콘서트가 연달아 펼쳐질 예정이다.
|
▶ 관련기사 ◀
☞ 샤이니, '컬러풀' 뮤비 깜짝 공개 '올해 활동 모습 담았다'
☞ ‘음악중심’ 샤이니, 굿바이 무대 ‘끝까지 강렬했다’
☞ ‘MMA 대상’ 샤이니 오열 소감…종현 “큰 보답… 떨리고 무서워”
☞ ‘멜론뮤직어워드’ 샤이니, “코스프레 준비? 할로윈 때만 할게요”
☞ 샤이니 태민 “공개연애는 나중에… 편한 데이트 하고파”
☞ SM, 콘서트 ‘SM타운 위크’ 개최 ‘소녀시대-엑소-샤이니 총출동’
☞ 샤이니, 스페셜 영상 공개 ‘동방신기-엑소-소시 표 DJ 댄스’
☞ 샤이니, ‘에브리바디’ 각종 음반 차트 1위 ‘석권’
☞ 소녀시대-샤이니-엑소(EXO), ‘에스엠타운’ 中 대륙 흔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