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태지는 15일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이은성과 재혼을 깜짝 발표했다.
서태지 측은 이날 “2008년 서태지 8집 수록곡인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 이은성의 출연을 계기로 서로가 처음 알게 됐다”며 “그 후 서로 호감을 가지고 연락을 지속하다 각자의 공식 활동을 마친 2009년 말경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갖고 사랑을 키워왔다. 3년이 넘는 열애 끝에 두 사람은 그 결실로서 조만간 결혼식 올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 가운데 지난 2011년 포털 사이트에 올라왔던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2년 전 글임에도 서태지와 이은성의 사이를 자세히 언급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끈 것.
이 네티즌은 이어 “또한 2010년 이은성이 웨딩화보를 찍었고 서태지는 평창동에 집을 짓기 시작했다. 그것은 과연 무엇을 의미할까요”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긴 것.
서태지 이은성 결혼 예언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네티즌 대단하다”, “너무 자세하게 적혀 있어 진짜 같다”, “서태지 측근이 쓴 것 아닐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태지와 이은성은 최근 완공된 서울 종로구 평창동 자택에서 부모님을 모시고 입주하여 신혼살림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서태지는 지하층에 새로 마련된 스튜디오에서 9집 음반을 준비 중이며 이은성은 현재 잠시 휴식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서태지 아카이브` 1주년 전시회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서태지·이은성 결혼, '찌라시'는 알고 있었다
☞ 이은성이 밝힌 서태지의 매력은? "평범하고 소탈해"
☞ '신비주의' 서태지, 갑작스런 결혼발표 왜?
☞ '서태지와 결혼' 16세 연하 배우 이은성은 누구?
☞ 서태지, 배우 이은성과 전격 결혼 발표
☞ 롯데칠성 "'핫식스'와 서태지 전속 아티스트가 만났다"
☞ 김인권 연예인병, "서태지 가발에 선글라스 끼고 다녔다" 폭탄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