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에이펙스 프리미엄 ‘티아이 퓨전’ 아이언 출시

  • 등록 2024-09-30 오후 4:51:57

    수정 2024-09-30 오후 4:51:57

에이펙스 티아이 퓨전 아이언(사진=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아이언의 대명사 에이펙스(Apex) 라인에 캘러웨이의 최신 R&D 기술·소재·공법 등을 모두 집약시켜 완성한 에이펙스 티아이 퓨전(Apex Ti Fusion) 아이언을 공식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에이펙스 티아이 퓨전 아이언은 에이펙스 퍼포먼스 시리즈 모델로 티타늄 페이스와 단조 바디의 중공 구조에 최첨단 기술과 소재를 접목하여 스피드, 타구감, 일관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퓨전(Fusion)’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티타늄과 단조 바디를 최첨단 브레이징(Brazing) 공법으로 결합시켜, 티타늄의 빠른 볼 스피드와 단조 바디의 부드러운 타구감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상급골퍼들에게 최적의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드라이버 페이스에 사용되는 티타늄을 아이언 페이스에 사용해 더욱 빠른 볼스피드를 구현한다. 이에 비거리에 강점을 보이며, 스틸 소재보다 가벼워 더 넓은 스위트 스폿을 형성한다. 또한,특허 받은 우레탄 마이크로 스피어(urethane microsphere)를 내부에 삽입해 단조 바디와 결합된 구조에서 매우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보인다.

티타늄 Ai 스마트 페이스 기술을 탑재해 일관된 볼 스피드, 스핀, 탄착군을 제공한다. 이 기술은 실제 골퍼의 스윙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발돼 더욱 공격적인 그린 공략이 가능하게 해준다.

아이언 헤드 마감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DLC(Diamond-Like Coating) 피니시로 했다. 독특하고 프리미엄한 외관을 자랑하며 PVD보다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한다.

세트 구성은 5번부터 PW까지 6개 아이언이며, 4번 아이언과 어프로치 웨지는 커스텀 오더가 가능하다. 샤프트는 프리미엄 샤프트인 DG MID 95 S200 TOUR ISSUE GUNMETAL를 장착해 블랙 피니시의 헤드와 완벽한 컬러 매칭으로 프리미엄 아이언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화사, 팬 서비스 확실히
  • 아이들을 지켜츄
  • 오늘의 포즈왕!
  • 효연, 건강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