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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GA쇼는 24일(현지시간)부터 사흘 동안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오렌지 카운티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볼빅은 2012년 처음으로 참가해 올해 총 10번째 전시관을 꾸렸다.
2020년 코로나19 확산 이후 4년 만에 다시 PGA쇼에 참가하는 볼빅은 세계 시장에서 제품의 기술력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스마트 이노베이터 브랜드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PGA쇼는 매년 1월 마지막 주 개최하며, 전 세계 골프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고 있다.
볼빅 관계자는 “PGA쇼를 통해 K-골프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 혁신 제품들을 선보여 해외에서도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이는 골프 브랜드로 사명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