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정규 1집 ‘언락 마이 월드’(Unlock My World)로 5일 컴백한다.
프로미스나인의 컴백은 5번째 미니앨범 ‘프롬 아워 멘토 박스’(from our Memento Box) 발매 이후 약 1년 만이다. Mnet ‘아이돌 학교’를 거쳐 2018년 데뷔한 이들이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미나우’(#menow)를 포함해 ‘애티튜드’(Attitude), ‘브링 잇 온’(Bring It On), ‘왓 아이 원트’(What I Want), ‘마이 나이트 루틴’(My Night Routine), ‘눈맞춤’, ‘위시리스트’(Wishlist), ‘인 더 미러’(In the Mirror), ‘아이 돈 케어’(Don’t care),‘프롬 나이트’(Prom Night) 등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을 담았다. 단체곡뿐만 아니라 유닛곡도 수록했다.
타이틀곡 ‘#미나우’는 ‘꾸밈없는 지금의 모습을 솔직하게 보여주며 상대와 더 가까워지고 싶다’는 메시지를 주제로 다룬 곡이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련되면서도 컨템퍼러리한 묵직한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프로미스나인의 섬세한 보컬이 더해졌다”며 관심을 당부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앨범 전곡 음원을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