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GLG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하이키 단체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앞서 하이키는 지난 1일 ‘로즈 블러썸’(Rose Blossom)이라는 문구와 의문의 숫자 ‘1’이 적힌 멤버별 콘셉트 필름 4종을 통해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당시 하이키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무드와 의미심장한 멜로디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해당 영상은 ‘바람이 부니 날아오르기 시작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시작하며 마치 꿈을 꾸는 듯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하이키 멤버들은 날개가 달린 스쿨룩을 입고 도심 속을 누비거나 다 같이 손을 잡은 채 같은 곳을 바라보며 전 세계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하이키는 올해 1월 첫 싱글 ‘에슬레틱 걸’(ATHLETIC GIRL)로 데뷔한 4인조 걸그룹이다. 지난 7월 맥시 싱글 ‘런’(RUN) 활동까지 성료하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독보적인 건강미를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하이키의 두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조회수 모두 1000만뷰를 돌파하는가 하면, 태국 온라인 음반 판매 1위, 아이튠즈 비디오 차트 1위, 올 송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국내외 차트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둬 ‘4세대 대표 당당돌’로 눈도장을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