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제공) |
|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본격적인 라운딩 계절을 맞아 골프 거리측정기 COOLSHOT(쿨샷)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굿샷 라운딩 이벤트’를 30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고객 초청행사는 추첨을 통해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응모 대상은 올해 COOLSHOT 구매 후 정품 등록을 마친 만 19세 이상 고객이며, 다음 달 1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9월 16일 당첨자 16명을 발표한다. 노쇼 방지를 위한 참가비는 5만원이다.
굿샷 라운드 이벤트는 가평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9월 2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진행된다. 프로 골퍼의 원포인트 레슨과 점심식사 등이 제공되며, 라운드 결과에 따라 1등에게 약 60만원 상당의 COOLSHOT PROII STABILIZED(쿨샷 프로투 스테빌라이즈드), 2등은 COOLSHOT LITE STABILIZED(쿨샷 라이트 스테빌라이즈드), 3등에게는 COOLSHOT 50i(쿨샷 50아이)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또, 차순위 고객들에겐 에실로코리아 변색렌즈 트렌지션스 렌즈 교환권, 자성스포츠 파워3 스윙분석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니콘 로고가 새겨진 R3 프렌즈 에디션과 스미스앤레더의 니콘 프리미엄 레더 볼파우치(옐로우)를 증정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대표는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공식 골프 거리측정기인 COOLSHOT은 프로 선수들뿐만 아니라 일반 유저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라며 “저희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골프의 저변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