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넘버쓰리픽쳐스 |
|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비의도적 연애담’ 공찬의 목소리가 담긴 OST가 발매된다.
지난 17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티빙 독점 공개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의 OST가 공개된다. 첫 공개부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비의도적 연애담’은 이야기의 진전을 암시하는 주인공 지원영(공찬 분)의 설레는 감정선을 고스란히 담은 ‘Fallen for U’를 그룹 B1A4의 미성 보컬이기도 한 공찬이 직접 불러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찬의 감성적인 보이스로 채워진 ‘비의도적 연애담’ OST Part 2. Fallen for U는 팝스러운 느낌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서 레트로한 느낌의 일렉트릭 피아노가 곡을 이끌어가는 발라드곡이다. 특히 후렴구 부분에는 청량한 기타 소리와 독특한 사운드가 ‘I fallen for you’라는 가사의 보컬과 어우러져 듣는 맛을 더해준다.
공찬의 ‘Fallen for U‘는 타이틀 곡인 Part.1 Coiling My Heart와 함께 드라마 3, 4회의 공개를 앞두고 내일 3월 24일 정오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모두 6곡의 가창곡에 어쿠스틱과 피아노의 편곡 버전이 어우러져 구성됐다. ‘비의도적 연애담’의 공식 OST는 금주부터 2곡씩 공개될 예정이며 4월 말에는 피지컬 앨범으로도 발매될 계획이다.
한편 ‘비의도적 연애담‘은 ’시작은 의도적,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신뢰 회복 심쿵 로맨스 드라마다. 드라마 ’두 번째 남편‘을 통해 ’안방극장 아이돌‘로 급부상한 차서원이 세상에서 삭제되듯 사라져버린 까칠한 천재 도예가 윤태준을 연기했다.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 ’나의 이름에게‘ 등을 통해 K-POP 팬들은 물론 K-DRAMA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B1A4 공찬이 복직을 위해 회장님의 최애 아티스트인 윤태준의 마음을 얻어야 하는 대기업 총무과 직원 지원영 역으로 활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