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왕자님 호칭 금지"… 소속사 긴급당부, 왜?

  • 등록 2023-02-28 오전 11:42:04

    수정 2023-02-28 오전 11:42:04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정동원의 소속사가 호칭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3월 2일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식은 식장 및 학교 내부 출입이 절대 불가능하며, 교문 밖에서 질서를 지켜서 해주시는 응원은 가능하다”며 “다만 학교는 가수님의 사적인 공간이기 때문에 졸업식과 마찬가지로 왕자님 호칭과 연두색 의복 착용 등은 절대 불가함을 알려드린다. 또한 학교 인근이 주택가이므로 피해를 주지 않도록 주의해달라”고 당부했다..

소속사는 또 “가수님께 직접적인 선물(꽃다발 및 편지 등 모든 물품) 전달은 절대 불가하며, 현장 통제 불응 및 행위 적발시 블랙리스트 처리될 예정”이라며 “아름다운 팬클럽 문화에 적극 동참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정동원은 내달 2일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에 입학할 예정이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우주총동원 여러분.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팬클럽 담당자입니다.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식 참여 여부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2023년 3월 2일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식은 식장 및 학교 내부 출입이 절대 불가능하며, 교문 밖에서 질서를 지켜서 해주시는 응원은 가능합니다.

다만 학교는 가수님의 사적인 공간이기 때문에 졸업식과 마찬가지로 왕자님 호칭과 연두색 의복 착용 등은 절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학교 인근이 주택가이므로 피해를 주지 않도록 주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축하해주시는 마음으로 참석해주신 팬 여러분들께서는 현장 스태프(쇼플레이엔터 직원, 학교 관계자 및 안내 학생 등) 안내에 잘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가수님께 직접적인 선물(꽃다발 및 편지 등 모든 물품) 전달은 절대 불가하며, 현장 통제 불응 및 행위 적발시 블랙리스트 처리될 예정이오니, 아름다운 팬클럽 문화에 적극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오늘도 완벽‘샷’
  • 따끔 ㅠㅠ
  • 누가 왕인가
  • 몸풀기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