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호 대표는 지난해 12월 23일 디지털 싱글 앨범 1집 ‘ 취했으니까’를 통해 가수로 데뷔한 데 이어, 올해 5월 14일에는 디지털 싱글 2집 ‘친구는 안해’를 발매했고, 이번 3집 ‘ 텐션 올려잇 ’을 발매함으로써 신인가수로의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가수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여름 시즌을 겨냥해 발매한 이번 신곡은 20·30 청년 세대들의 외로움과 고독함, 그리고 일상을 노래 가사에 담으며 공감대를 자아내는 곡으로 스트리머와 비제이 방송 진행과 신나는 여름 분위기를 내기 위한 여행 혹은 클럽, 술집, 감주 등 흥겨운 분위기를 낼 때 들으면 좋은 대표곡이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작사는 언론인 출신의 재능을 살려 서은호가 직접 참여하였으며 녹음과 믹스&마스터링 작업에는 전집에 이어 보이스 케어 스튜디오 박지훈이 담당해 높은 퀄리티의 곡을 만들어냈다.
한편 서은호(학생서씨)대표는 언론인&BJ 출신으로 10년 이상의 1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 베테랑 경력과 함께 다수의 대외 활동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프리카TV에서부터 유튜브와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예비 청년창업자의 신분으로 아이디어 및 20·30 청년 세대의 사회적 문제 해결 접근을 통해 이데일리와 함께하는 ‘2021 한국 브랜드리더 소셜네트워킹 부문 대상 ’을 수상하며 수상자로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며, 추후 법인 주식회사 ‘홀로DS’ 설립을 통한 본격적인 청년사업가로 경영일선에 참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