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극본 한우주/ 연출 이수현/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는 공감 불능 사기꾼과 과공감 변호사,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절대 악을 향한 복수극이자 짜릿한 공조 사기극을 그리는 드라마다. 오는 5월 29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믿고 보는 배우 천우희와 김동욱의 주인공 호흡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공개된 스틸은 한무영 캐릭터에 한껏 몰입된 김동욱의 여러 순간들이 담겨 있다. 잘 생긴 외모에 스며있는 서늘한 분위기, 무표정 속에 담긴 고독감 등이 그가 연기할 한무영(김동욱 분)의 첫인상을 단적으로 보여준다.
특히 법정에서 변호를 할 때에도 홀로 고민에 빠져있을 때도 늘 감정 없는 무표정을 짓고 있어 사사로운 감정에 휩쓸리지 않을 것 같은 인상을 준다. 김동욱이 맡은 캐릭터는 어떤 성향과 사연을 가진 인물일지 점점 더 호기심이 움튼다.
타인의 감정에 쉽게 과몰입하는 이가 과연 냉철한 이성과 판단을 요하는 변호사 직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을지 의구심이 드는 터. 하지만 한무영 변호사를 향한 이런 우려는 기우에 지나지 않는다.
이에 한무영이 과거 ‘천재 소녀’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하고 이후 존속 살해범이 된 이로움(천우희 분)과 어떻게 연이 닿을지 주목되고 있다. 복수를 위해 사기를 다짐하는 의뢰인 이로움을 그는 이해하고 도울 것인지, 아니면 막아 세울 것인지 궁금해지는 상황.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는 5월 29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