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 신드롬’이라 불리며 중국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겸 가수 허위주가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8월호를 통해 감각적인 패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허위주는 중국은 물론 한국, 일본, 태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단숨에 스타덤에 오른 중국의 신성(新星). 새 앨범 발매와 더불어 ‘아시아 투어 in 서울’ 콘서트로 한국을 찾은 그의 인기는 한국에서도 뜨거웠다. 입출국 당시 인천공항 일대가 마비되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기회가 된다면 한국어를 배워서 더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으면 좋겠다. 한국에서의 활동도 기회가 된다면 해보고 싶다. 평소 배우 하정우의 연기를 인상 깊게 봤다” 고 이야기 하며 한국 문화에 대한 깊은 관심을 표했다.
인기가 많아진 만큼 일거수일투족이 팬들에게 화제가 되는 것이 부담스럽지는 않냐는 질문에는 “상관없다. 무대나 카메라 앞에서 사람들에게 보이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열정으로 좋아서 하는 일인만큼 감수해야할 부분이라고 생각한다”고 답하며 성숙한 생각을 드러냈다.
훤칠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아시아 전역에서 무서운 속도로 인기 몰이 중인 배우 허위주의 더 많은 패션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