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벙커 시즌5’는 오는 29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더 벙커’는 2012년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첫 선을 보인 후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2013년 초 정규 편성, 매년 2개의 시즌을 내놓으며 성공적으로 안착한 XTM의 간판 프로그램이다.
‘더 벙커’는 자동차 지식창고’를 표방하며 ‘셀프 복원’ 등 자동차 관리 상식을 전하는 인포테인먼트 쇼로 시작했다. 30대 남성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시즌3부터 변화를 시도했다. 단순 정보 제공형 프로그램에서 ‘중고차 경매’로 영역을 확장하며 더욱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자동차에 대해 전문가 수준의 지식을 자랑하는 MC 군단 이상민, 김재우, 유경욱, 권봄이의 입담과 케미도 프로그램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마냥 어렵게만 느껴졌던 자동차 관련 상식과 비상시 대처법이 이들의 입을 통해 재미있고 쉽게 전달되며 흥미를 업그레이드 한 것. 뿐만 아니라 이상민과 김재우가 경쟁구도로 각각 직접 중고차를 구매하고 업그레이드하고 옥션까지 진행하는 대결을 펼치며 몰입도를 더하고 있다.
‘더 벙커 시즌5’ 첫 방송날인 29일엔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메가박스 드라이브M에서 ‘더 벙커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이 행사는 ‘더 벙커 시즌5’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고 ‘업그레이드 카 옥션’, ‘중고차 믿음 직거래’, ‘튜닝킷 체험’, ‘자동차 극장에서의 영화관람’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 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