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제훈은 첫 방송부터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한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연출 이단/극본 오상호/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의 주인공으로, ‘갓도기’란 타이틀을 얻으며 활약 중이다. 그가 2023년 해외 팬미팅 투어 ‘VACATION’을 열고 팬들과 따뜻한 시간을 갖는다.
이번 해외 팬미팅 투어는 필리핀의 마닐라, 인도네시아의 자카르타, 싱가포르의 싱가포르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해 태국 방콕에서 열린 첫 해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후 배우 이제훈을 실제로 만나고 싶어 하는 여러 아시아 국가들의 쏟아지는 러브콜에 화답하는 자리가 마련된 것이다. 특히 이제훈이 출연 중인 드라마 ‘모범택시2’가 해외에서도 동시 방영 중인 상황이라 해외 팬미팅의 열기가 더욱 뜨겁다.
한편, 이제훈은 화제 속에 방영 중인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에서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완벽한 복수를 해주는 김도기 역할로 분해 본캐와 부캐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믿고 보는 배우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영화 ‘탈주’(감독 이종필/제작 더램프/ 배급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에서는 철책 반대편의, 내일이 있는 삶을 꿈꾸는 북한군 병사 규남으로 분해 그를 막는 보위부 장교 현성으로 분할 구교환 배우와의 긴박함 넘치는 케미를 선보일 예정으로 쉴 틈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