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 7곡을 골라서, 그 노래를 이미지로 표현한다는 독특한 화보 컨셉을 위해 유빈은 총 7가지 메이크업으로 변신했다.
이번 화보 작업을 위해 유빈은 직접 각각 곡에 맞는 이미지 시안을 수십 장씩 찾아 보내는 등 남다른 열의와 감각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유빈이 선택한 곡은 Irma thomas의 anyone who knows what love is, Runaways의 cherry bomb, Lucia(심규선)의 느와르, Travis scott의 don‘t play 등 각기 다른 장르의 7곡이었다.
이에 맞춰 유빈은 순수한 소녀부터 거친 래퍼, 장난스러운 악동 로커 그리고 요염한 무희까지 음악에 맞춰 180도 바뀌는 모습을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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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빈은 화보 촬영 뒤 가진 인터뷰에서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찾기 위해 특정 가수를 좋아하기 보다는 다양한 음악을 들으며 음악의 한계를 만들지 않기 위해 노력한다고 밝혔다.
또한 머리 속으로 생각을 정리하고 말을 하는 느긋한 성격 때문에 표정 변화가 생기기도 전에 대화가 끝나버릴 때가 많다고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20대 초반에는 많은 단계의 화장품을 사용했지만, 연륜이 쌓인 요즘에는 스킨, 수분 크림, 아이 크림 등 딱 필요한 제품만 사용하는 등 보습에만 집중한다고 뷰티 노하우를 밝혔다.
무엇보다 보디 노화를 막기 위해 사계절 내내 오일과 보디 로션을 섞어 바르는 팁을 공개했다. 올해 원더걸스의 새로운 앨범이 나올 예정이며, 개인적으로는 여러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해보고 싶다는 계획을 전히기도 했다.
보다 자세한 유빈의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