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홍순성 던롭스포츠코리아 대표와 조영환 HDC리조트 대표(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
|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이사 홍순성, 이하 던롭)와 HDC리조트(대표이사 조영환)가 ‘한국 골프 문화 발전과 패밀리 골프 문화 증진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던롭과 HDC리조트의 파트너쉽 체결로 가족 중심의 골프 문화 확산 및 특별하고 행복한 추억을 골퍼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며 가족간 단합과 화합을 도모 하고 패밀리 골프 대중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던롭과 HDC리조트는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HDC리조트의 명문 골프장인 성문한CC에서 부자(父子) 골프대회인 ‘젝시오 파더앤선 팀 클래식’을 개최한다. 2016년 국내 유일의 아버지와 아들의 골프대회로 시작해 골프가 기성세대만의 스포츠라는 인식을 뛰어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하게 만든 대회다.
젝시오 파더앤선 팀 클래식은 앞으로 3년간 HDC리조트와 함께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기는 패밀리 골프 문화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던롭은 패밀리 골프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젝시오 클럽, 개성 강한 남성들을 위한 스릭슨 클럽, 쇼트게임을 책임질 클리브랜드골프 클럽등을 지원하며 HDC리조트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맞춤 골프리조트환경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홍순성 던롭스포츠코리아 대표와 조영환 HDC리조트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의 인프라를 활용해 나이와 성별을 떠나 모두가 행복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가장 잊지 못할 순간들을 만들어 드리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