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학급을 대표하는 반장으로 손색이 없을 만큼 탁월한 리더십과 뛰어난 친화력, 그리고 남다른 능력치까지 모두 겸비한 아이돌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4세대 대표 주자’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아이엔이 총 53.30%의 득표율로 ‘새 학기 특집! 반장이 잘 어울리는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아이엔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전 세계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은 ‘글로벌 대세’다. 투명한 흰 피부와 시선 강탈하는 입꼬리, 매력 넘치는 눈웃음이 돋보이는 아이엔은 평상시에는 귀엽고 청량함 가득한 소년미를 발산하다가도 무대에선 강렬한 카리스마를 장착한 냉미남으로 완벽 변신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스트레이 키즈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 아이엔은 청아한 음색과 남다른 감정 표현력, 탄탄한 보컬 실력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명품 보컬리스트’ 이기도 하다. 특히 부드럽고 섬세한 보이스로 댄스곡은 물론 발라드 장르도 소화 가능해 폭넓은 곡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싱어송라이터로서도 수준급의 역량을 갖춘 아이엔은 ‘안아줄게요’, ‘나 너 좋아하나봐’, ‘피어난다’ 등 다수의 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곡의 전반적인 퀄리티를 높이며 글로벌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아이엔에 이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태현이 42.36%의 득표율로 2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DKZ의 민규, 뉴진스의 민지가 각각 3,4위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투표의 결과는 글로벌 스타 팬덤 애플리케이션 스타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타플레이는 오는 3월 23일까지 ‘사랑스러운 매력이 업! 단발이 잘 어울리는 아이돌’을 주제로 별별 랭킹 투표를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