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명곡 제조기’로 K팝 시장에 존재감을 드러낸 W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신곡 ‘너와 나의 시대 (OURS)‘를 발표한다.
| (사진=WM엔터테인먼트) |
|
4일 WM엔터테인먼트(이하 WM)는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가 함께 부른 ‘HELLO! WM’의 신곡 ‘너와 나의 시대’(OURS) 음원을 오늘(4일) 오후 6시 발매한다”며 “전 세계 팬들과 함께 만나는 ‘Hello! WM ONTACT LIVE 2020’에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WM아티스트들이 함께 부른 신곡 ‘너와 나의 시대’는 프로듀싱팀 모노트리의 황현 프로듀서 곡이다. 너와 내가 만나 혼자가 아니란 걸 알게 되고, 함께 지내온 시간과 가슴이 뛰는 이 순간이 너와 나의 시대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세상을 향해 그들이 던지는 가슴 벅찬 에너지와 희망찬 설렘이 오롯이 전할 예정이다.
신곡 ‘너와 나의 시대’는 ‘HELLO! WM’이란 이름으로 2018년 12월 발매했던 ‘타이밍’ 이후 약 1년 9개월 만에 발매하는 노래다. 특히 지난 8월 28일 전역한 B1A4 멤버 신우의 첫 행보라는 점에서 팬들에 특별한 반가움을 안길 것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WM아티스트들이 함께 부른 신곡 ‘너와 나의 시대’는 한 편의 동화 같은 설렘을 선사하며 그들의 음악을 오랫동안 사랑해준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WM의 첫 합동콘서트 ‘Hello! WM ONTACT LIVE 2020’는 오늘(4일) 오후 9시 네이버 V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