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방송에선 트와이스 멤버들의 개인기와 함께 편지로 전하는 멤버드르이 속마음이 전해진다.
걷는 것도 그냥 걷지 않는 트둥이들. 이날 방송에선 사나의 리얼한 강아지 짖는 소리부터 시작해 진짜 오리도 놀라게 만든 채영이의 오리 흉내와 라이온킹 심바 따라잡기까지, 귀엽고 깜찍한 트와이스 멤버들의 개인기가 대방출된다.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한 트와이스는 패러글라이딩 체험에 나선다. 싱그러운 여름 문턱에 들어선 경기도 양평. 그 아름다운 풍광을 오롯이 눈에 담기 위해 향한 곳은 패러글라이딩 체험장이다. 처음 하는 비행에 무서울 만도 하건만 당당히 비행에 나선 멤버가 있었으니, 바로 사나, 미나, 채영. 세 명은 호기롭게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한다.
과연 그들의 속마음은 무엇일지. 10일 오후 6시, KBS1 ‘6시 내고향’의 인기 코너인 건강도 챙기고 아름다운 비경도 만나보는 신개념 여행 코너 ‘오!만보기’에서 공개된다.
한편 지난 1일 미니 9집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로 컴백한 트와이스는 컴백 당일부터 각종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며 ‘K팝 대표 걸그룹’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컴백과 동시에 트와이스는 전에 없던 특별한 방송 출연으로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