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뮤직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지난 6일 정오부터 3주 동안 진행한 온라인 2차 투표가 마감됐다”고 27일 밝혔다.
온라인 투표가 마무리 되면서 ‘U+아이돌Live 인기상’, ‘팬앤스타 초이스상 - 가수’, ‘팬앤스타 초이스상 - 개인’, ‘트로트 인기상’ 주인공이 가려졌다.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팬앤스타 초이스상 - 가수’ 부문은 슈퍼주니어에게 돌아갔다. 이들은 4회 연속 수상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팬앤스타 초이스상 - 개인’과 ‘트로트 인기상’ 부문은 각각 황치열과 임영웅이 받는다.
지난해 12월 21일부터 이달 6일까지 팬앤스타를 통해 진행된 위클리 누적 투표 결과에 따라 수상자가 정해지는 ‘최다득표상’과 지난달 진행된 온라인 1차 투표로 결정된 ‘최고 애즈닷상’ 주인공도 공개됐다.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10월 2일 온라인 시상식으로 진행된다. 출연 라인업에는 방탄소년단, 슈퍼주니어, 황치열, 세븐틴,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있지,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아스트로, 엔하이픈, 스테이씨, 강다니엘, 크래비티, 위클리, 임영웅 등이 이름을 올렸다.
레드카펫과 본 시상식은 LG유플러스 아이돌 전문 동영상 플랫폼 U+아이돌Live를 통해 국내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일본에서는 음악 채널 엠온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훌루를 통해 본 시상식이 라이브 스트리밍된다. 북중미와 남미 지역에서는 더팩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레드카펫과 본 시상식을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