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강렬한 틴프레시 에너지를 전했다.
| 5일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그룹 스테이씨. (사진=SBS 방송 캡처) |
|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네 번째 싱글 앨범 ‘Teddy Bear (테디베어)’의 타이틀곡 ‘Teddy Bear’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한 스테이씨는 빛나는 비주얼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틴프레시 매력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고, 6인 6색의 다채로운 음색으로 팬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특히 스테이씨는 러블리하고 산뜻한 표정 연기와 다채로운 제스처로 상큼 발랄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또한 귀엽고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포인트 안무인 ‘곰돌이 춤’으로 중독성을 더하며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완성했다.
스테이씨는 지난달 14일 네 번째 싱글 앨범 ‘Teddy Bear’로 컴백한 뒤 음원 차트를 강타했다. 이어 스테이씨는 음반 판매량에서도 상승세를 보였다. 타이틀곡 ‘Teddy Bear’는 각종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34만 1047장 이상의 앨범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새로 썼다.
스테이씨는 ‘Teddy Bear’로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 1위 트로피를 차지, 커리어 하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4월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Teddy Bear’를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