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리서치 전문기관인 SMS 리서치앤컨설팅에 의뢰해 조사한 결과, 타이틀 후원사인 한국야쿠르트는 총 1,034억원의 노출효과를 기록한 것으로 확인했다. 이는 TV중계, TV스포츠뉴스, 프로야구 전문프로그램, 신문, 인터넷 등의 매체에서 노출 빈도, 노출 시간을 돈으로 환산한 결과다. 구체적으로는 한국야쿠르트의 주력 상품인 ‘7even’이 534억 7,788만원을 기록했고, 대회 엠블럼(276억7,134만원), 한국야쿠르트(143억1,075만원), 쿠퍼스(78억7,870만원)가 뒤를 이었다.
역대 최고 금액으로 2013 프로야구 타이틀 후원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내년까지 프로야구의 타이틀 후원을 맡은 한국야쿠르트 김혁수 대표이사는 “KBO와 함께 야구장 내 프로모션 및 사회환원 활동을 강화하여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