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뜻 의례적일 수 있는 짧고 담담한 격려에도 연인 사이에는 충분한 진심이 전해진 듯했다.
제시카가 17일 0시 발매한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플라이(Fly)’로 이날 새벽 차트 정상에 오르자 연인이면서 소속사 코리델엔터테인먼트 대표인 타일러 권은 “더 열심히 해보자”고 격려했다. 앨범 발매를 앞두고 네이버 V앱을 진행하면서부터 흘렀던 제시카의 눈물은 더욱 굵어졌다.
제시카와 타일러 권, 소속사 임직원들은 16일 오후 네이버 V앱 생방송을 앞두고 한자리에 모여 신곡 음원 발표와 차트 진입 순간을 함께 했다. ‘플라이’는 오전 2시 국내 최대 음악 사이트 멜론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오전 8시 현재 지니,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몽키3 등 5개 음악 사이트 1위를 차지했다.
소속사 코리델엔터테인먼트 측은 “제시카는 이번 미니앨범에 그 동안 자신이 들려주고 싶었던 이야기와 음악적 모든 것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제시카는 이번 앨범으로 음악프로그램 출연 계획은 잡고 있지 않다. 소속사 측은 “특별한 일이 없는 한 TV에 출연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관련기사 ◀
☞ [오늘의 신곡]제시카 차트서 'Fly'…매력적 음색 '명불허전' 찬사
☞ [제시카에게 물었다]①"소녀시대라는 '학교' 졸업한 느낌… 티파니 응원"
☞ [제시카에게 물었다]②"솔로 데뷔, '제시카'다운 색으로 칠했죠"
☞ [제시카에게 물었다]③"타일러 권♥ 나를 가장 잘 이해해주는 사람"
☞ [칸 리포트]박찬욱 마동석 김동호…칸이 주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