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신년운세②]송승헌 '이름 날리고 소원 성취하는 한해 될 것'

  • 등록 2008-02-05 오후 3:39:45

    수정 2008-02-05 오후 3:43:35

▲ 송승헌



[편집자주] '내가 좋아하는 스타의 신년운세는 어떨까?' 이데일리SPN은 2008년 무자년을 맞아 '스타 신년 운세' 코너를 마련했습니다.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운세 전문 사이트 '헬로운세'가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2008년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스타 3인방의 1년 운세를 점쳐봅니다. 

 이 밖에도 특정한 날, 궁금한 스타가 있다면 주저 말고 언제든 이데일리SPN '운세'(http://unse.edaily.co.kr)란을 클릭하세요. '내가 좋아하는 스타가 오늘 첫 촬영인데 일진이 어떨까', '오늘 선발 출전하는 프리미어 스타 박지성 선수가 골운이 있을까' 등 스타에 관한 궁금증을 이데일리SPN이 풀어드립니다. 
 
[이데일리 SPN 기획취재팀] '또 다른 10년을 꿈꾼다'
 
송승헌이 2008년 무자년에 임하는 마음가짐은 남다르다. 지난해 데뷔 10년을 맞은 데 이어 제대 후 공들여 찍은 영화도 곧 선보여질 예정으로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또 다른 10년을 준비하는 첫 해, 그의 운세는 과연 어떨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지난해 정성스레 뿌린 씨앗이 드디어 싹을 틔워 결실을 맺는다. 이름을 날리게 됨은 물론 평소 소망해온 일도 모두 이루는 한해가 될 전망이다.
 
2006년 11월 제대한 송승헌은 올 상반기 지난해 권상우와 함께 찍은 액션 느와르 '숙명'을 선보인다. '숙명'은 송승헌의 군 제대 후 첫 작품이라는 점과 첫 악역에 도전하는 권상우의 연기변신 등이 기대를 모으는 작품. 

그동안 지성, 한재석, 윤계상, 장혁 등 군복무를 마친 스타들이 대부분 활동을 재개, 성공적인 복귀 신고식을 치룬 바 있다. 하지만 유독 송승헌만큼은 전역 후 1년 넘게 작품을 선보이지 않아 팬들을 애타게 했다. 
 
기다림이 길었던 만큼 그의 복귀 또한 성공적일 것인가? 팬들의 관심이 '숙명'과 배우 송승헌의 행보에 쏠려 있다. 
 
◇ '송승헌'의 월별 운세 (1976년 10월 5일생, 양력) 
 
1월 : 정월과 이월에는 의기 양양하니 부러울 것이 없습니다. 정이월에는 무언가 잘 되고 있으므로 기세가 활발합니다.

2월 : 강가에서 토끼를 구하니 얻지 못하고 돌아옵니다. 애초 이루지 못할 것을 바랬기에 빈손으로 돌아갑니다. 마음을 가다듬고 관조할 일입니다.

3월 : 이동수가 있습니다. 국내보다는 해외로 여행을 할 기회가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서쪽과 북쪽이 길한 방향입니다.

4월 : 재물이 외부에 있으니 나가면 재물을 얻게 됩니다. 집에 있지 말고 나가서 활동하도록 하세요. 돈을 벌게 됩니다.

5월 : 오월과 유월에는 동쪽과 남쪽에 가지 말아야 합니다. 사람과의 관계에 신중함을 보여주세요.

6월 : 행동하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해보세요. 굳건한 마음가짐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7월 : 물고기와 용이 모처럼 물을 얻었으니 활기가 수배로 늘어나 용기가 치솟는 격입니다. 재물을 많이 얻게 됨을 뜻합니다.

8월 : 가문 하늘에 드디어 비가 내리니 만물이 다 즐겁습니다. 마찬가지로 자금이 모자란 이는 자금이 생기고 일이 바쁜 이는 도와줄 일꾼이 생겨 일이 순조롭게 풀릴 운세입니다.

9월 : 신수가 대길하니 뜻밖에 재물을 얻게 됩니다. 몸이 건강하고 재수도 좋은 달입니다. 단, 동쪽과 남쪽으로는 가지 말아야 합니다.

10월 : 재물도 몸도 왕성하니 소망이 이루어질 괘입니다. 신수 재수 모두 길하며 기다리던 소원도 성취됩니다.  

11월 : 동짓달과 섣달에는 화애로운 기운이 집안에 가득합니다. 동지 섣달에는 집안에 기쁜 경사가 연이어 생길 것입니다.

12월 : 귀인이 서로 도와주니 뜻 밖에 성공합니다. 도와주는 이가 많아 성공이 수월합니다.
 
(자료제공=헬로우운세 http://unse.edaily.co.kr )


▶ 관련기사 ◀
☞[스타신년운세①]'아시아의 별' 보아, '세계'를 품 안에...
☞[9일 설 특집 TV가이드] CGV '타짜', MBC '본 슈프리머시' 외
☞[8일 설 특집 TV가이드] SBS '속담 동의보감' 외
☞[7일 설 특집 TV가이드] KBS '미남들의 수다' 외
☞[6일 설 특집 TV가이드] MBC '싱글즈100' 외

 
▶ 주요기사 ◀
☞김정현, 기업체 경영권 다툼 소송 휘말려..."연예인이라 피해, 억울해"
☞KCM, 음원 불법유통 P2P 상대 10억 손배소 제기
☞'퇴원' 하하, SBS 라디오 '텐텐클럽' DJ 복귀
☞[스타n스타①]최고MC 두얼굴...'내유외강' 강호동VS'외유내강' 유재석
☞원더걸스 졸업과 함께 새 출발, "사랑 많이 받아 선물 필요 없어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필드 위 여신
  • GD시선강탈
  • 노병, 돌아오다
  • '완벽 몸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