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경은 지난 7일 방송된 iHQ ‘맛있는 녀석들-맛녀그룹 가을 워크숍’ 특집에서 시작부터 넘사벽 ‘먹스케일’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뿐만 아니라 김민경은 창의적인 메뉴 구성, 배려심이 돋보이는 진행 솜씨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김민경은 유민상과 함께 워크숍에서 먹을 음식을 사기 위해 전통시장을 방문, 양손 가득 음식을 구매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김민경은 ‘콧등치기’로 불리는 메밀 칼국수에 대해 “메밀을 생각하면 뚝뚝 끊어진다고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다”며 야무진 먹방을 선보였다. 또한 강원도 대표 향토 음식인 옹심이를 먹으면서도 연신 감탄했고, 특유의 감자 향에 흠뻑 빠진 채 먹방을 즐겼다.
김민경의 활약은 이후 진행된 게임에서도 돋보였다. 1라운드 ‘맛녀그룹 애사심 테스트’에서 차분히 고난도 문제들을 연속해 맞춰나가면서 1라운드에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했다.
다음으로 김민경은 오징어먹물솥밥과 화덕 생선구이를 맛보기 위해 찾은 식당에서도 쪼는 맛 타임에 성공하며 기분 좋은 먹방을 이어갔다. 김민경은 구운 생선에 모닝빵과 타르타르소스를 얹어 햄버거처럼 즐길 수 있는 이색 맛 팁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군침을 돌게 했다.
이처럼 센스있는 맛 표현과 대체 불가한 먹방력으로 유쾌한 웃음을 전하고 있는 김민경의 활약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