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12월28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가 서은교의 남녀공학 투입 및 여성 멤버들로만 구성된 유닛 `파이브돌스`(5dolls) 활동을 선언한 뒤 서은교의 과거 JYP엔터테인먼트 오디션 영상이 인터넷에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또 `남녀공학 새 멤버 서은교 오디션`이라는 제목의 동영상도 올라왔다.
두 영상 모두에서 서은교는 범상치 않은 댄스 실력을 발휘하고 있다. 초등학생 시절이었던 JYP엔터테인먼트 오디션 동영상에서 서은교는 10대 초반의 어린 나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유연하면서도 절도 있는 동작으로 폭발적인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남녀공학 새 멤버 오디션`에서도 랩을 포함한 노래실력과 함께 한층 성숙해진 댄스 실력이 예사롭지 않다. 서은교는 이제 중학교 3학년으로 16세다.
이 관계자는 “서은교의 댄스를 보면 `날아다닌다`는 표현이 떠오를 정도”라며 “댄스와 노래실력 모두 수준급이다.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서은교는 파이브돌스 멤버로 이달 말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 관련기사 ◀ ☞남녀공학 서은교, 2PM 우영과..`JYP 연습생이었어?` ☞남녀공학, 女멤버 유닛 `5dolls` 출격.."새 멤버 서은교 영입" ☞남녀공학 "성공? 사장님이 안 됐다고 인정" ☞남녀공학 측 "11인조 활동? 고려중 확정 아냐" ☞남녀공학 한빛효영, 발목 골절로 15일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