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7일 환불원정대는 ‘쇼! 음악중심’을 통해 데뷔곡 ‘DON’T TOUCH ME’의 첫 무대에 올랐다.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는 ‘터치 불가’ 카리스마로 무대를 찢고 집어삼키며 대한민국 걸그룹 역사를 다시 썼다.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 ‘쇼! 음악중심’ 네이버TV를 비롯해 온라인에 공개된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첫 무대 영상과 미리 공개된 안무 영상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현재까지 총 누적 조회 수 1,000만을 돌파했다.
또한 환불원정대를 탄생시킨 신박기획은 팬들을 위한 선물로 환불원정대의 데뷔곡‘DON’T TOUCH ME’가 담긴 7인치 싱글 바이닐을 제작하기로 하고, 지난 17일부터 온라인 11번가 홈페이지를 통해 1주일간 기간 한정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어디서도 보지 못한 신박한 기획으로 환불원정대와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하는 신박기획이 아직 공개되지 않은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뮤직비디오와 첫 화보, 앨범 재킷까지, 앞으로 또 어떤 색다른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신박기획은 MBC ‘놀면 뭐하니?’의 ‘유(YOO)니버스’에서 자유의지를 갖게 된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유재석)가 ‘환불원정대’의 제작자이자 기획자로 나선 기획사다. 신박기획이 제작한 ‘환불원정대’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가져온 큰 변화에 지치고 힘든 국민들에게 작으나마 힘이 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로, 음원 수익은 연말 기부처를 정해 전액 기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