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SPN 박미애기자] 원더걸스 전 멤버 현아가 속한 그룹 포미닛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포미닛은 현아를 비롯해 지현, 지윤, 가윤, 소현 5인조로 꾸려진 여성그룹이다. 이들은 지난 15일 온라인에 데뷔곡 '핫이슈'의 음원을 공개했다. 18일 케이블 채널 엠넷의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무대를 펼친다.
현아는 잘 알려져 있듯 원더걸스 초창기 멤버였다. 2007년 7월 건강 문제로 팀을 탈퇴하고 건강 회복에 애쓰던 중 다시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2년간 구슬땀을 흘려왔다. 현아는 포미닛에서 랩과 춤을 맡았는데 얼마 전 AJ의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해 성숙해진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리더 지현은 1990년생으로 현아의 미니홈피로 먼저 공개됐다. 현아가 데뷔를 앞두고 지현의 사진을 미니홈피에 게재하면서 포미닛의 또 다른 멤버란 사실이 밝혀졌는데 청순한 아름다움으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상명대학교 무용과에 다니던 중 데뷔를 위해 휴학했다. 발레를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윤은 지현과 같은 1990년생으로 병점고등하교를 졸업하고 데뷔 준비에 전념해왔다. 짧은 헤어스타일에 중성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멤버로 지금껏 공개된 스틸에서 선글라스 착용으로 얼굴이 제대로 공개되지 않아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지현, 지윤과 동갑내기인 가윤은 동덕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데뷔를 준비해왔다. 그녀는 지윤과 함께 팀에서 보컬을 담당하고 있으며 R&B가수 마리오의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한 바 있다.
포미닛이 '걸그룹의 전쟁터'를 방불케하는 오는 7월 가요계에 어떤 활약상을 펼치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관련기사 ◀
☞[출격!포미닛①]원걸 前 멤버...현아가 돌아왔다
☞포미닛, 걸그룹 전쟁 속 오늘(18일) 출격
☞투애니원vs포미닛, 첫 정면대결...'걸(Girl)들의 전쟁, 승자는?'
☞'현아그룹' 포미닛, '핫이슈' 오늘(15일) 공개
☞'현아 그룹' 포미닛, 공식 데뷔 무대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