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 ‘싸이 리틀 텔레비전 DAY.05’(이하 ‘싸리텔’)에서는 싸이의 다섯 번째 신곡이 맛보기로 소개됐다. 전인권이 피처링한 신곡 ‘좋은 날이 올 거야’의 일부가 공개됐다.
싸이는 “이제 이틀밖에 안 남았다. 마지막에서 두 번째 방송이다. 처음 방송하는 날에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자리고 너무나 오랜만에 하는 생방이라 굉장히 긴장했던 기억이 있다. 회차가 거듭되면서 어제 급기야 레이저쇼와 물쇼 잘 마쳤다”며 다섯 번째 생방송을 시작했다.
또한 “완성이 되자마자 바로 전인권 선배님이 떠올랐고 연락을 오랜만에 드렸다. 선배님이 흔쾌히 수락해주셨다. 비화를 말씀 드리자면 4일 전에 완성을 했다. 전인권 선배님이 하루 반 만에 완성해주신 노래다. 모든 힘든 시간을 겪고 있을 이 나라의 모든 이들에게 정말 힘이 될 노래가 아닌가 생각한다. 국민 갱생가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개인적으로 제 음반에서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노래다”고 비화를 밝혔다.
싸이는 12월 1일 0시 ‘칠집싸이다’에 수록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이어 같은 달 2일 홍콩에서 열리는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 참여하며, 24일부터 26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연말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5-공연의 갓싸이’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