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토일드라마 ‘설강화 : snowdrop (연출 조현탁, 극본 유현미, 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JTBC스튜디오) (이하 ‘설강화’)’의 OST 음반이 오는 3월 7일 정식 판매된다. 이에 앞서 지난 7일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엄혹한 현실에 휩쓸린 두 청춘의 뜨거운 사랑이야기로 화제를 모은 ‘설강화’는 드라마가 지닌 다채로운 매력만큼 다양한 장르의 OST로 따뜻한 감성을 이끌었다.
2장의 CD로 구성된 이번 OST 음반에는 김태성 음악 감독의 총괄 프로듀싱 하에 완성된 총 42개의 트랙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보는 것만으로도 드라마 한 편을 완성한 포토북, 드라마 속 놓칠 수 없는 순간들을 감각적으로 그려낸 포토 필름, 주인공들의 개성이 한껏 드러난 폴라로이드까지 드라마의 감동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굿즈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한차례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바 있는 탄탄한 보컬들의 가창곡과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아름다운 로맨스의 서사를 충실히 담아낸 스코어 음원까지 한번에 만날 수 있다.
성시경의 ‘곁에 있어준다면’을 비롯해 작곡가 제휘와 싱어송라이터 김희원이 공동 작업한 ‘Friend (프렌드)’, 제휘의 ‘Looks like a real thing (룩스 라이크 어 리얼 씽)’, 제이미 밀러의 ‘Wishes (위시즈)’, 케빈오의 ‘기억이란 사랑보다’까지 드라마 방영과 함께 정식 발매된 가창곡이 수록된다.
CD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주인공 정해인과 지수의 내레이션 트랙 또한 ‘설강화’ 시청자들에게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7일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된 ‘설강화’의 OST 음반은 오는 3일 7일 정식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