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조선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가 6주 연속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케이블에서 방송된 모든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수성한 데 이어, 방송 직후 진행한 4차 대국민 응원 투표 역시 가파른 상승 추이를 보이고 있다. 여기에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집계한 대한민국 예능 브랜드 평판 1위 및 쿠팡플레이 VOD 플레이 1위, 포털 사이트 인기 동영상 순위와 각종 음원 차트 랭크 등을 점령하며 온라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국민가수’ 측은 18일 방송되는 7회 예고 영상을 통해, ‘국민가수’ 시청자들이 손꼽아 기다렸던 ‘국민 콘서트’의 폭발적인 열기를 전달했다. ‘국민가수’는 위드코로나에 발맞춰, 장장 2년여 만에 오프라인 콘서트를 전격 진행한다는 소식과 함께 방청단 모집을 공고했던 상태. 특히 모집 공고 페이지가 열리자마자 열화와 같은 신청 건수가 쏟아지면서 ‘국민가수’에 대한 시청자의 관심과 사랑을 다시금 증명해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사전 모집 공고에 따라, 백신 접종을 2차까지 모두 완료한 후 모인 청중단 전원은 현장에서의 방역 수칙 역시 꼼꼼하게 지켜가며 건강하게 공연을 즐겼다”며 “코로나로 인해 답답하고 힘들었던 마음을 뻥 뚫리게 만들어줄, ‘국민콘서트’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