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9월 9일(금) 베일을 벗는 티빙 오리지널 ‘청춘MT’(기획 김성윤/연출 정종찬/제공 티빙)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 출연 배우들이 떠난 연합 MT를 그린다.
앞서 3팀 3색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티저와 단체 스틸이 공개되면서 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녹음이 우거진 풀숲 사이 각 팀의 팀워크가 돋보이는 팀별 포스터 3종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생기 발랄한 에너지로 ‘노잼은 불허하는’ ‘구르미 그린 달빛’ 팀의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은 탁 트인 들판을 배경으로 해맑게 미소짓고 있다. 오랜만의 재회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편안한 모습에서 이들의 끈끈한 팀워크를 짐작게 한다. 이에 배우들의 밝은 미소처럼 온 세상을 ‘라온’으로 가득 채울 ‘구르미 그린 달빛’ 팀과의 만남이 기다려진다.
이처럼 ‘청춘MT’는 ‘청춘’이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대세 배우들의 만남과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팀별 포스터로 연합MT에 대한 호기심을 키우고 있다.
특히 앞서 공개된 단체 스틸에서는 깜짝 손님 김혜은의 등장과 배우들이 직접 준비할 청춘 포차까지 소개된 바, 이를 본 사람들은 “그 포차 나도 가고싶다”, “한자리에 모아서 보니 이건 되는 조합”, “그야말로 청춘 그자체” 등의 반응으로 기대감을 쏟아내고 있다.
웃음 데시벨 한도 초과 대세 배우들의 유쾌한 연합MT 티빙 오리지널 ‘청춘MT’는 오는 9월 9일(금)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