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B1A4 산들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오픈됐다.
| (사진=WM엔터테인먼트) |
|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B1A4의 네 번째 정규앨범 ‘오리진’(Origine)의 신곡 ‘영화처럼’의 뮤직비디오 스틸컷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 산들은 셀프 빨래방 내부에 위치한 세탁기 위에 걸터앉아 겁에 질린 표정으로 십자가들 들고 있다. 문밖으로는 좀비떼가 습격한 가운데 섬뜩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드라마틱한 상황과 다크한 무드가 느껴지는 오묘하고도 강렬한 색감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앞서 B1A4는 한 편의 좀비 영화를 보고 있는 듯 한 파격적인 오프닝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유쾌한 분위기의 레트로한 감성이 물씬 전해지는 흑백 유성 영화와도 같은 로맨틱한 두 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압도적인 스케일의 대대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B1A4의 네 번째 정규앨범 ‘오리진’에는 ‘Intro-Origine’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영화처럼’을 비롯해 ‘오렌지색 하늘은 무슨 맛일까?’(what is LoVe?) ‘DIVING’ ‘더 뜨겁게 사랑할 여름에 만나요’(For BANA) ‘TONIGHT’ ‘나르샤’ ‘물방울’ 등 총 12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타이틀곡 ‘영화처럼’은 신우의 자작곡으로 앨범 전곡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가득 채운 만큼 B1A4의 정체성과 음악 세계가 더욱 짙어진 웰메이드 앨범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19일 오후 6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