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수능 D-1]③'마스터'부터 '첸백시'까지, 수험생 응원해요

  • 등록 2016-11-16 오전 9:15:32

    수정 2016-11-16 오전 9:32:55

첸백시
[이데일리 스타in 이정현 기자] 수능에 임하는 수험생을 응원하는 목소리가 이어졌다.

12월 개봉하는 영화 ‘마스터’의 주역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이 수험생을 응원했다. 이병헌은 이날 공개된 영상을 통해 “편안한 마음 가지고 평소 실력 잘 발휘하시길 바라겠다”고 말했다. 강동원은 “수능이 끝난 후에 최고의 범죄오락영화 ‘마스터’를 관람하는 것도 잊지 마시라”고 했다. 김우빈은 “수능의 마스터! 영화 ‘마스터’가 응원한다”고 말했다.

걸그룹 카라 출신 배우 한승연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하루 앞둔 16일 수험생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소속사를 통해 “수험생 여러분 모두 열심히 해온 만큼 긴장하지 마시고 파이팅!”이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고등학생 팬이 많은 그룹 엑소의 유닛 ‘첸백시’도 응원 영상을 남겼다. 이들은 15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를 통해 “추운 날씨에 따뜻한 옷을 꼭 챙기고 대박 나길”이라고 응원했다. B.A.P, 레이, 블락비 바스타즈, 빅스, 티아라 등의 메시지도 공개될 예정이다.

걸그룹 아이오아이도 메시지를 전했다. 15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Mnet ‘양남자쇼’ 예고편에서 이들은 “이틀 뒤면 수능시험 날”이라며 “긴장하지 마시고 파이팅하세요. 빠샤!”라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그룹 비아이지는 15일 공식 SNS 채널에 오는 17일 대학 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글과 사진을 함께 올렸다. 사진 속 비아이지는 ‘수능 대박♥’라고 적힌 패널을 들고 수험생을 응원했다. 사진의 배경장소로 학교 운동장을 선택했다.

▶ 관련기사 ◀
☞ [연예계 수능 D-1]①다현·신비·동우, 수능 치러 가요
☞ [연예계 수능 D-1]②방탄 정국·곽동연, 대학 포기.. 활동 집중
☞ 박근혜 대통령, 가명 ‘길라임’…정작 하지원은 블랙리스트
☞ 김하늘 "아이는 남편과 공동육아, 연기 욕심부릴래요"(인터뷰)
☞ ‘K2’ 윤아 “송윤아·지창욱과 호흡, 연기 욕심 생겼어요”(인터뷰①)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핫바디' 화사의 유혹
  • 바이든, 아기를 '왕~'
  • 벤틀리의 귀환
  • 방부제 미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