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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는 4월 10일, 17일 방송 예정인 144회, 145회를 확대 편성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SOLO’ 19기는 지난 2월 14일 경북 상주시에서 포문을 열었다. 두 번째 모태솔로 특집인 19기의 12인은 모두 연애 경험이 거의 없지만 솔직하고 적극적인 로맨스 행보를 보이고 있다. 풋풋하고 수줍었던 첫 모태솔로 특집 12기와 달리, 19기는 한층 과감한 모습을 이어갔고, 특히 방송 최초로 ‘러브 캠프’까지 시도한 신선한 장치로 러브라인 대격변을 일으켰다.
실제로 지난 2월 28일 방송한 138회는 평균 시청률 5,3%(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분당 최고 시청률은 5.9%(2월 28일 닐슨코리아 집계 기준)를 기록했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TV비드라마 화제성’에서도 방송 내내 1위는 물론,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같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나는 SOLO’는 10일과 17일 방송분을 120분으로 확대 편성하기로 결정했다. 모태솔로들의 ‘날것의 연애’를 더욱 진정성 있고 면밀하게 보여주기 위해 ‘최종 선택’을 2주 앞두고 파격 편성을 확정지었다는 설명이다.
‘나는 SOLO’ 144회는 10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안방을 찾아간다.
한편 ‘나는 솔로’ 제작사인 촌장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 콘텐츠 이용을 유료화한다고 밝혀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