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세븐틴 등 플래디스 아티스트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백호·황민현·범주·프로미스나인과 추석 인사
  • 등록 2023-09-28 오후 1:35:50

    수정 2023-09-28 오후 1:35:50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들이 팬들을 향한 사랑을 가득 담은 2023년 추석 인사를 전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추석 인사.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는 28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소속 아티스트 나나, 백호, 황민현, 범주, 세븐틴, 프로미스나인의 추석 인사 영상을 올렸다.

지난 8월 넷플릭스 ‘마스크걸’을 통해 ‘장르퀸’으로 자리매김한 나나가 인사를 건넸다. 나나는 “올해는 연휴가 긴데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일들을 하면서 보내시면 좋을 것 같다”라며 “저는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많이 할 계획이니 기대해 주시면 좋겠다.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인사했다.

지난 8월 ‘엘리베이터’를 발표하며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the [bæd] time’을 본격 가동한 백호는 “모두 알차고 건강하게 연휴를 즐기시면 좋겠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이 있듯이 여러분 모두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올 한 해 앨범 발매, 드라마 출연, 아시아 투어 등 바쁜 나날을 보낸 황민현도 팬들을 향한 애틋한 메시지를 전했다. 황민현은 “어느덧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과 함께 추석이 다가왔다. 추석을 맞아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면서 지친 일상을 잠시 잊고 편안한 연휴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기원했다.

음악 프로듀서로서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범주는 “이번 여름이 유독 더웠다. 요즘 날씨도 선선해지고 높아진 하늘만큼 우리 마음도 가득 차게 되는 그런 시기인 것 같다”라며 “황금 연휴에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즐거운 시간을 가득 보내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오는 10월 23일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세븐틴스 헤븐) 발매를 앞둔 세븐틴도 바쁜 일정 속에 캐럿(공식 팬클럽명)을 향해 애정 가득한 인사를 건넸다. 세븐틴은 “올해 앨범도 많이 내고 여러 활동을 하면서 열심히 달려왔다. 함께 달려온 캐럿들도 이번 연휴에는 푹 쉬시면서 맛있는 명절 음식도 많이 드시고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각별한 팬 사랑을 드러냈다.

마지막은 프로미스나인이 장식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6월 정규 1집 ‘Unlock My World’를 발매하며 음악적 성장을 증명한 후 각종 페스티벌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이들은 “플로버(공식 팬클럽명)가 항상 건강하고 올해 남은 기간 원하시는 것 모두 이루시는, 행복한 날들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소원을 빌겠다”라고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비상계엄령'
  • 김고은 '숏컷 어떤가요?'
  • 청룡 여신들
  • "으아악!"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