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6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 시즌5’(이하 ‘히든싱어5’)에는 독특한 음색과 독보적인 감성, 세련된 음악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자이언티 편이 공개된다.
자이언티는 싸이, 지드래곤, 이문세, 전인권, 지코, 아이유 등 최정상급 핫한 뮤지션들과의 협업으로 독자적인 음악성을 뽐내며 지금도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믿고 듣는 음원 보증 수표이자 트렌디한 음악의 선두주자로 젊은 층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그가 이번 주 ‘히든싱어5’의 새 원조 가수로 등장한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녹화 중에는 자이언티와 다른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가 언급됐다. MC 전현무가 “이후에 또 어떤 분과 작업하고 싶으신지?”라는 질문에 자이언티는 고등학교 선배인 김건모를 꼽았다.
|
또한 자이언티는 본인을 커버하거나 모창한 영상을 찾아봤냐는 질문에 과거 SNS의 누군가가 본인 목소리를 흉내 내면서 걸그룹 노래를 부르는 영상을 보고 ‘망해라’라고 댓글을 단 적이 있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2014년 본인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양화대교’로 일약 스타덤에 오르며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꺼내 먹어요’, ‘No Make Up’, ‘노래’ 등 일상을 소재로 한 가사와 세련된 멜로디로 자신만의 음악을 선보이며 이 시대 청춘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자이언티의 깜짝 콜라보 러브콜과 각기 다른 개성의 모창 능력자들의 정체는 오는 26일 방송되는 ‘히든싱어5’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