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폼’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8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18 SOBA)는 오는 8월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2018 SOBA’는 그룹 방탄소년단, 워너원, 트와이스, 레드벨벳 등 글로벌 아이돌로 도약하며 전 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최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의 합류를 알려 국내외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이번 ‘2018 SOBA’에는 뉴이스트W, AOA, 몬스타엑스, 볼빨간사춘기, 모모랜드, 마마무, NCT 127, 태진아, 홍진영 등 장르 불문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예고, 개최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2018 SOBA’는 ‘메이크 잇 웨이브(Make It Wave)’를 슬로건으로, 관객과 음악이 하나돼 소통하며 환호의 물결을 만들어 가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폼인 소리바다가 주최하며 한류 최대 에이전시 YJ파트너스가 총괄 제작을 맡은 ‘2018 SOBA’는 오는 8월 30일(목)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며, 셀럽들의 축전 영상 및 이벤트 등 시상식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는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