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이정현 기자] 그룹 바이브가 11일 라이브 앨범을 공개한다.
바이브가 두 번째 라이브 앨범 ‘발라드림 3 라이브 앨범(BALLADREAM III’ LIVE ALBUM)‘을 11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번 바이브의 라이브 앨범은 지난해 진행된 콘서트 ’발라드림 3‘의 실황을 담았다. 여섯 트랙으로 구성했다. 타이틀곡 ’정녕‘을 비롯해 바이브의 메가 히트곡인 ’숭례문‘, ’마이 올(My All)‘, ’천국‘이 리메이크 버전으로 실리고, 겨울을 대표하는 캐럴곡 ’캐럴 오브 더 벨즈(Carol of the Bells)‘, ’북치는 소년(The Little Drummer Boys)‘, ’오 컴 올 예 페이스풀(O Come All Ye Faithful)‘ 등이다.
바이브는 콘서트 당시의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도 음원사이트와 소속사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바이브가 데뷔 이후 두 번째로 선사하는 이번 라이브 앨범 ’발라드림 3‘는 팬들에 의해 발매를 결정했다”며 “공연을 보셨던 분은 그때의 감동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고, 보시지 않은 분은 공연의 생생한 감동과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