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가수 이효리가 ‘더 시즌즈’ PPL 광고 협찬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KBS는 5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KBS 2TV 심야 음악 토크쇼 ‘더 시즌즈 - 이효리의 레드카펫’ 제작발표회 녹화 영상을 공개했다. 제작진과 이효리가 언론사 기자들에게 사전에 받은 질문에 답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다.
이 영상에서 연출을 맡은 최승희 PD는 “이효리 같은 레전드가 MC를 맡아주셔서 무한한 영광”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기부 사업을 비롯해 이효리가 MC이기 때문에 할 수 있는 행보가 많을 것으로 생각하며 기획을 해보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자 이효리는 “‘오프라 윈프리 쇼’ 같은 외국 프로그램 보면 방청객에게 자동차를 선물로 주고 그러던데 우린 그런 PPL 안 되냐. 많이 좀 받아달라”는 말을 보태 웃음을 유발했다. 최승희 PD는 “MC가 이효리라 가능할 것 같다”고 반응하며 화답했다.
‘더 시즌즈’는 시즌제로 방송하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박재범, 최정훈, 악뮤가 시즌 1, 2, 3 진행을 차례로 맡았다. 이효리가 이끄는 4번째 시즌 ‘더 시즌즈 - 이효리의 레드카펫’은 이날부터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한다. 첫 회 게스트는 베베, 악뮤 이찬혁, 신동엽, 블랙핑크 제니, 이정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