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니뮤직은 에픽하이와 함께 ‘지니 오리지널 혼밥상’을 촬영, 3일 지니오리지널 유튜브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20년 지기 에픽하이 멤버들이 벌이는 아슬아슬한 직설화법 설전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PD가 “요리 좀 하세요?”라고 질문하자 DJ 투컷은 “타블로는 아예 미각이 없다”고 디스했다. 이에 타블로는 “이 친구가 맛있다고 한 집은 단 한번도 맛있었던 적이 없었다”며 “20년 동안이나 정말 최악”이라고 맞받아쳤다.
에픽하이 멤버들은 “쌀국수는 우리가 처음 만나 먹은 음식이다. 지금 그 음식점은 없어졌지만”, “비오는 날 족발 먹다가 갑자기 만들어진 노래가 바로 ‘우산’”, “치킨은 우리가 작업할 때 제일 많이 먹었던 음식인데, 힘들었던 그때 우리 식대는 5000원이었다”고 말했다. 에픽하이는 또 “문제는 우리가 돈을 잘 벌게 됐을 때도 계속 식대가 5000원이었다는 것이다. 그래서 화나서 랍스타를 먹으러 간 적도 있다”며 “그때 회사가 발칵 뒤집어졌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우산’, ‘Love Love Love’, ‘그래서 그래’ 등 히트곡을 낸 에픽하이는 내달 12일까지 코첼라, 북미지역에서 해외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에픽하이는 해외공연으로 음악적 텐션을 끌어올려 5월 서울에서 공연을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